커뮤니티

언론보도
[뉴시스] 정선군, 고한 야생화마을 추리극장 본격 운영 (2017.10.31)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운영담당자 댓글 0건 조회 61회 작성일 18-10-12 15:28

본문

정선군, 고한 야생화마을 추리극장 본격 운영


2017-10-31 

associate_pic 
【정선=뉴시스】김태식 기자 = 강원 정선군 고한읍행정복지센터는 내달 2일 
고한 구공탄시장 광장에서 ‘야생화마을 추리극장 추진단 발대식’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. 
사진은 지난 6월28일 주민설명회 모습.2017.10.31
(사진=고한읍행정복지센터 제공) photo@newsis.com

【정선=뉴시스】김태식 기자 = 강원 정선군 고한읍행정복지센터는 내달 2일 고한 구공탄시장 광장에서 ‘야생화마을 추리극장 추진단 발대식’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31일 밝혔다. 

 야생화마을 추리극장은 고한지역 전체를 야생화와 조명, 캐릭터가 어우러진 야생화 정원으로 조성하고 구공탄시장에서 문제의 방 탈출하기, 사건 해결하기, 보물찾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추리게임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조성하는 사업이다. 

 발대식을 갖는 야생화마을 추리극장 추진단은 고한읍 주민을 대상으로 공개모집을 통해 총 67명이 선정됐으며 행정지원팀, 야생화 명품마을 조성팀, 추리동호회팀 등 3개 분과와 자문위원으로 구성돼 있다. 

 또 추진단은 야생화마을 추리극장 사업을 추진하는 동안 아낌없는 지원과 자문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강원도지사, 강원도 경제부지사, 정선군수를 명예추진단원으로 위촉할 계획이다. 

 지근배 고한읍장은 “추진단 발대식을 시작으로 야생화마을 추리극장 사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말했다. 


newsenv@newsis.com